XR(VR/AR/MR)

(주)에이알테크놀로지

체모 묘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최고관리자| 조회조회 163| 작성일2023-01-31

본문

9b4ca106a4633d09a5b56cb6808887bc_1675140638_83.png



9b4ca106a4633d09a5b56cb6808887bc_1675140639.png


9b4ca106a4633d09a5b56cb6808887bc_1675140639_18.png
 

1. 자리 잡기 : 

인체에 필요한 () 를 표현하기 위해 필요한 부분을 어떤 형태로 자리잡게 할 것인지 먼저 정한 뒤, 밑바탕 작업을 먼저 진행합니다.


2. 텍스처 제작 :

 - 머리카락 또는 눈썹을 표현해주기 위해 필요한 텍스처를 그려서 밑바탕 작업이 완료된 머리에 적용을 해줍니다.


3. 다듬기 :

 적용이 완료된 아바타는 세부 검토를 거친 후 비로소 VR환경에서 Meta Human 으로 사용됩니다.